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7월 공급...서부경남 최고층 랜드마크 단지
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7월 공급...서부경남 최고층 랜드마크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대표 마창민)가 7월 중 경상남도 사천시 동금동 일원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 총 677가구로 구성됩니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비규제지역 사천시에 들어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분양권 전매 제한도 없습니다.

단지는 삼천포 도심을 가로지르는 남일로와 삼상로, 중앙로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삼천포 일대는 물론, 사천시 전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보권에는 버스 정류장 6개소가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이동이 편리합니다. 이 밖에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삼천포 터미널이 있으며, 사천시외버스터미널과 사천공항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광역 교통망 이용도 쉽습니다. 

단지는 서부경남 권역 최고층인 49층 단지로 조성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전망입니다. 전 세대가 일조 및 채광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단지 바로 앞 남해 바다 조망도 가능(일부 세대 제외)합니다. 특히 삼천포 지역이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편입돼 수려한 바다 조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 공동주택 영역이 3층 이상부터 계획돼 1, 2층의 판매시설과 분리된 안전한 주거환경을 갖췄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서부경남 권역의 최고층이자 사천시 최초의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상징성이 뛰어나고 세대 내 바다 조망이 가능해(일부 세대 제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사천시 일대에 예정된 항공우주청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고 비규제지역에서 공급되는 신규 단지인 만큼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