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대전 ‘중촌 SK뷰’ 공개...'둔산지구 인프라 공유' 편리한 생활
SK에코플랜트, 대전 ‘중촌 SK뷰’ 공개...'둔산지구 인프라 공유' 편리한 생활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중촌 SK뷰' 투시도 [사진제공=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대표 박경일)가 대전 중구 중촌동 일원에 조성하는 ‘중촌 SK뷰(중촌 SK VIEW)’의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에 나선다고 8일 밝혔습니다. 

대전 중촌동1구역을 재건축하는 중촌 SK뷰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9개동, 총 808가구로 구성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중촌동은 대전의 교육, 행정의 중심지인 둔산지구와 가깝습니다. 단지 좌우로는 유동천과 대전천이 흐르고 있어 자전거길 및 중촌시민공원을 통한 자연 녹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중촌초가 단지에 가까이 있으며 대전중앙중, 충남여중, 대전중앙고, 충남여고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단지 앞 목동일대 학원가와 함께 둔산지구 학원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대전로, 계룡로, 계백로 등과 접해있어 대전 전역으로 차량 이동이 용이합니다. 특히 충청권광역철도 중촌역(예정)이 개통되면 역세권 단지로 거듭날 전망입니다. 단지 인근 대전지하철 1호선 용두역이 들어설 예정이며, 2025년에는 도시철도 2호선(트램)도 계획돼 있어 교통인프라는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SK에코플랜트 관계자는 “중촌 SK뷰는 둔산지구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우수한 교육여건과 SK뷰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라며 “고객들의 기대가 높은 단지인만큼 수요자의 눈높이에 걸맞는 고품격 상품으로 설계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