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클룩,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출시
AXA손해보험-클룩,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출시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과 함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악사손보가 클룩과 함께 출시한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클룩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가입 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해외로 출국하는 고객이라면 외국인이라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상해사망 및 상해후유장해 ▲상해 및 질병 치료비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 ▲중대사고구조송환비용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보상 등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응급 상황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고 악사손보 측은 설명했습니다.

특히 해외에서 발생한 코로나19에 대한 통원·입원·조제 치료 시 보장이 가능하고 해외여행 중 긴급 상황 발생 시 24시간 우리말 지원 서비스(수신자 비용 부담)도 지원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또 가족이나 친구 등 동행자의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최대 10명까지 동시에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는 보장 범위에 따라 기본형, 표준형, 고급형 3가지로 구성됩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국내외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과 함께 해외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악사손보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보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글로벌 종합손해보험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