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고급 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17일 공개...교육 1번지 대치동
강남 고급 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17일 공개...교육 1번지 대치동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카이튼 대치' 투시도 [사진제공-세원투자건업 ∙ 우원산업]

세원투자건업 ∙ 우원산업이 강남 대치동에 공급하는 고급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홍보관을 오는 17일 열고, 본격 공급에 나선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카이튼 대치’는 지하 3층~지상 15층 및 지하 3층 ~ 지상 12층 2개 동 규모로 조성됩니다.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 56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55㎡ 44실 ∙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대치동은, ‘르엘 대치’ ∙ ‘대치 푸르지오 써밋’ 등 고급단지가 밀집해 있고, 강남 8학군이 형성돼 있는 등 주거 선호도가 높습니다. 이러한 장점 덕에 고소득 전문직이나 자산가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습니다. 

국내 교육 1번지로 통하는 대치동에 조성되는 만큼, 자녀 교육환경도 우수합니다. 도곡초를 비롯, 대명중 ∙ 휘문중 ∙ 진선여중 ∙ 단국대 사대부중 ∙ 휘문고 ∙ 진선여고 등 강남 8학군이 인접해 있고, 대치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조성되는 대치동은 굵직한 개발호재가 다수 예정돼 있어, 강남을 대표하는 부촌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카이튼 대치는 대치동에서도 노른자위 입지인 대치사거리에 조성되는데다, 뛰어난 상품성을 갖추고 있는 만큼, 수요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