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4월 공급...GTX 개통 수혜 트리플 역세권
한신공영,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4월 공급...GTX 개통 수혜 트리플 역세권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조감도 [사진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이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일원에서 ‘인천시청역 한신더휴’를 오는 4월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습니다. 지하 3층~지상 25층, 6개동, 총 469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 46~84㎡ 162가구가 일반공급 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인천 남동구는 각종 인프라가 기 조성돼 있는 반면, 신규 아파트 공급이 적었던 원도심 지역입니다. 하지만 최근 재개발 ∙ 재건축 등 각종 정비사업이 활발히 추진되면서, 신흥 주거타운으로의 면모를 갖춰나가고 있습니다.

단지 바로 앞에 인천 지하철 1호선 및 2호선 환승역인 인천시청역이 위치해, 인접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습니다. 특히, 인천시청역에는 향후 송도-마석을 잇는 GTX-B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서울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입니다. 

우수한 교통망을 기반에 둔 직주근접성도 강점입니다. 주안국가산단을 비롯, 인천기계산단 ∙ 인천일반산단 ∙ 인천산업용품유통단지 등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위치합니다. 이밖에, 현대제철 ∙ 한국타이어 ∙ 두산인프라코어 등지로의 출퇴근 여건도 양호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인천시청역 한신더휴’는 원도심 지역에 모처럼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입지적 장점과 다양한 개발호재, 수요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추고 있는 만큼,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