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테크놀로지-코리센,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 시장 매출 확대
디에이테크놀로지-코리센,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 시장 매출 확대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디에이테크놀로지]

디에이테크놀로지가 코리센과 함께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 기반 글로벌 시장을 확대합니다.

디에이테크놀로지는 신사업 관련 파트너사인 코리센이 람지크테크놀로지와 지정맥 생체인증 사업 및 지분 인수를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1차적으로 50만대분의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과 스마트워치를 우선 공급할 예정입니다.

1세트당 300달러로 총 1억5000만달러(약 1989억원) 규모입니다.

두바이에 위치한 람지크테크놀로지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디지털 자산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토큰화모델 개발(토크노믹스), 토큰 프로젝트 지원, 소프트웨어 개발 등 자산 토큰화를 통해 두바이 내 디지털 자산 생태계 구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코리센은 람지크테크놀리지에게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과 스마트워치 독점 판매권을 부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람지크테크놀로지는 자사의 브랜드 이름으로 중동은 물론 글로벌 시장 중심으로 공급할 계획입니다.

또 코리센의 지분 20%(260만주) 인수도 추진할 예정입니다.

디에이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코리센과 5월부터 비희토류 영구자석 신사업은 물론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디에이테크의 장비 개발 및 생산역량,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코리센의 중동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투자 등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