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홈시네마용 프로젝터 론칭 시연회 개최…“우리집을 영화관처럼”
한국엡손, 홈시네마용 프로젝터 론칭 시연회 개최…“우리집을 영화관처럼”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국엡손]

한국엡손(엡손)이 홈시네마용 프로젝터 ‘EH-LS650W’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고객 대상 시연회를 개최합니다.

엡손은 지난 10월 성수동 ‘공간와디즈’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EH-LS650W’를 처음 공개했습니다.

이번 고객 대상 시연회는 영화관 스크린과 동일한 환경을 조성해 ‘우리집에 생긴 새로운 차원의 홈시네마’를 주제로 진행됩니다.

서울 삼성동 ‘블룸즈베리랩’에서 진행되는 시연회는 엡손 프로젝터의 성능과 기술력을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테마로 구성됐습니다.

제품 개발 및 기술 발전의 역사를 살펴 볼 수 있는 공간을 비롯해 스포츠와 영화 오프닝 등의 콘텐츠를 120인치의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는 설명입니다.

이 밖에도 실제 집처럼 꾸민 리빙룸에서 상상력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과 함께 엡손의 독창적인 제품 디자인에 숨겨진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엡손 홈프로젝터 시연회는 한국엡손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 타임 당 약 70분간 진행되며 24일에는 일 2회(11시, 13시), 25일부터 26일까지는 일 3회(11시, 15시, 19시) 운영됩니다.

예약 후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OTT와 게임 플레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엡손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ELPAP12’를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