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장안 센트럴’ 선보여..."장안동 중심 브랜드 아파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장안 센트럴’ 선보여..."장안동 중심 브랜드 아파텔"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장안 센트럴' 투시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대표 윤영준)이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 일원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장안 센트럴’을 공급 중이라고 6일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장안 센트럴’은 지하 6층~지상 20층, 총 369실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 인근에는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한 광역교통망이 있어 자가용 및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이 주요 간선도로를 통해 서울 전역으로 접근이 용이합니다. 

아울러 반경 1km 안팎에 위치한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을 이용해 광화문과 여의도를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 가능하고, 시청(24분) 및 강남(31분) 등 주요 업무지역까지 약 30분 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장안 센트럴은 주요 도심권역인 장안동에서도 메인 상업지역 중심에 위치해 주변으로 생활 인프라가 풍부합니다. 도보권 내 복합쇼핑몰 아트몰링 장안점 및 롯데시네마 장안점 등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삼육서울병원, 홈플러스 동대문점 등 여러 생활편의시설이 가깝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장안 센트럴은 동대문구 장안동 최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상권 및 편의시설과 인접한데다 소형 아파트에 버금가는 평면을 갖춰 실거주 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며 “정부의 부동산 규제 강화로 아파트에 비해 주거형 오피스텔이 비교적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만큼 힐스테이트 장안 센트럴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