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공개...전국구 청약 가능한 비규제지역 단지
대우건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공개...전국구 청약 가능한 비규제지역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이 오는 10일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성본리 음성 기업복합도시 B2블록에 들어서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의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에 나선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지하 2층~지상 35층, 8개동, 총 875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음성군 및 진천군 일대 최고층 단지이자 중대형 타입 구성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의 적용을 받아 3.3㎡당 평균 960만원(발코니 확장 및 선택옵션 별도)의 분양가가 책정됐다. 전용 84㎡는 2억9천만원 대에서 3억4천만원 대, 전용 110㎡는 3억8천만원 대에서 4억3천만원 선입니다. 인근 충북혁신도시의 전용 84㎡타입 아파트가 올해 최고 5억 500만원에 거래된 것과 비교해 가격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또한, 전국에서 청약 접수가 가능하며 비규제지역에 속해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면 집을 가지고 있어도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전매제한 기간이 3년으로 소유권 이전 등기 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합니다.  

대우건설 분양관계자는 “지난 1월 분양해 음성의 역대 최다 청약접수 기록을 세우고 조기 완판한 B3블록에 이은 후속 단지로서 많은 문의가 이어져왔다”며 “이번 B2블록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음성 기업복합도시 내에서도 입지조건이 가장 우수하고 지역 최고층의 상징성까지 갖춘 만큼 또 한 번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