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한양, ‘더챔버 라티파니’ 내달 공급...동탄테크노밸리 중심 복합 업무시설
더퍼스트한양, ‘더챔버 라티파니’ 내달 공급...동탄테크노밸리 중심 복합 업무시설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6.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챔버 라티파니’ 투시도 [사진제공=더퍼스트한양]

더퍼스트한양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일원에서 복합 업무시설 ‘더챔버 라티파니’를 내달 공급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습니다. 연면적 8만2177.4142㎡에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로 지식산업센터(제조형 및 라이브오피스)∙기숙사 110실∙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됩니다. 

‘더챔버 라티파니’가 들어서는 동탄테크노밸리는, 판교테크노밸리의 약 2.3배에 해당하는 대지면적 155만6000여 ㎡에 첨단산업∙연구 벤처시설 등이 복합된 특별계획구역입니다. 한미약품 연구센터를 비롯, 아신제약∙현대트렌시스 등 4500개 기업의 입주가 예정돼 있고 삼성전자∙LG전자∙두산중공업 등 대기업 업무단지도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향후 개발이 완료되면, 상주인구만 20만명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지 인근 SRT 동탄역을 통해 수서역까지 약 17분이면 도달할 수 있고, 부산∙목포 등 전국 각지로도 쉽게 오갈 수 있습니다. 동탄역에는 GTX-A 노선을 비롯, 인덕원-동탄선∙신분당선 연장∙동탄도시철도(트램) 등도 계획돼 있습니다. 또한, 동탄대로를 통해 인접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기흥IC∙기흥동탄IC∙신갈JC 등도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및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합니다.

지하 1층~지상 5층에 들어서는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는 대다수 호실에 화물차 진출입이 용이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지상 1층~지상 12층은 일과 휴식∙주거 기능이 복합된 라이브오피스로 설계됩니다. 이밖에, 지상 13층~20층에 들어서는 기숙사에는 고급 마감재와 빌트인 가구 등이 배치되며, 일부 호실에서는 탁 트인 선납숲공원 조망도 가능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더챔버 라티파니’는 ‘선납숲공원을 품은 하이엔드 타워빌리지’ 콘셉트의 주거와 업무, 휴식이 결합된 올인빌 단지라는 점에서 동탄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완성형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동탄2신도시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성 등 선호도가 높은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는 만큼,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0 2022-06-16 09:33:40
사무실때문에 알아보다 지산직거래카페 지직카가서 마피로 새사무실 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