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 및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 실시
KB증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 및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 실시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 김성현)은 다음달 5일부터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와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대회기간 누적 수익률 1등 1명에게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등 누적 수익률 상위 총 20명에게 상금을 지급합니다. 모의투자대회는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 ‘M-able(마블)'과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할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는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2022년 3월 5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미국 CME거래소 마이크로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85)과 일반/미니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의 총 21개 종목에 대하여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수수료 이벤트 기간은 10월 28일까지며 기간 내 유선으로 KB증권 글로벌BK솔루션부에 신청하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할인수수료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해외선물 거래 투자방법이 낯설어 고민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투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