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평건설, ‘여수 원더라움 더힐’ 9월 공급...신기동 생활권 공유 단지
우평건설, ‘여수 원더라움 더힐’ 9월 공급...신기동 생활권 공유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여수 원더라움 더힐’ 투시도 [사진제공=우평건설]

우평건설이 9월 중 전라남도 여수시 학용동 일원에 아파트 ‘여수 원더라움 더힐’ 공급에 나설 예정이라고 26일 밝혔습니다. ‘여수 원더라움 더힐’은 지하 2층~지상 19층, 3개동, 172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여수의 중심지로 평가받는 신기동 생활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최근 신기동에는 약 2000세대 규모의 아파트들이 조성되는 정비사업이 진행 중으로, 향후 주거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입니다. 또한 지난 6월 여수가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된 만큼, 각종 청약 및 대출에 대한 규제가 완화된 점도 주목됩니다. 

이밖에 비봉산을 중심으로 숲세권 입지를 형성하고 있으며 KTX여천역, 여수종합터미널을 비롯해 우수한 교통망도 갖췄습니다. 전 세대 4Bay 혁신설계, 펜트리, 드레스룸 등 차별화된 상품성도 돋보입니다.

단지는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대형유통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여수시청, 행정복지센터, 지방법원 등 공공기관도 가깝습니다. 또한 여수한국병원, 여천전남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편리하며 각종 문화·체육시설도 주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교육 환경도 눈길을 끕니다. 단지는 신기초등학교와 학세권 입지를 충족하고 있으며 시전초, 여선중, 여천고, 전남대 캠퍼스 등 모든 학군이 가깝습니다. 여기에 신기동 내 갖춰져 있는 학원가 이용도 용이해, 자녀들이 학업에 열중하기 적합하다는 평가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