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원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부영그룹, 원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원주 메이플밸리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자원순환 캠페인에 참여한 아이들이 우유갑 씻기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영그룹]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자원순환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원주 지역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5곳(메이플밸리‧원주무실‧원주문막‧원주혁신 1‧8단지)은 연합으로 자원순환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자원순환의 날(9월 6일)을 맞아 원아들이 심각한 기후위기 상황에서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깨닫고 자원 절약의 방법을 익히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원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5곳은 가정과 연계한 자원순환 활동, 어린이집 주변 쓰레기 줍기, 우유갑 씻기 등의 활동을 진행했고 모인 자원들을 원주한살림 매장에 전달했습니다. 회수된 우유갑은 휴지로 자원 순환돼 취약 계층에 전달됩니다.

이승란 원주무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은 “자원순환 캠페인을 통해 버려지는 쓰레기가 재활용을 통해 소중한 자원이 된다는 것을 원아들이 깨닫는 귀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부영그룹의 사회공헌 일환으로 지원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고 있으며, 무상 교사교육, 무상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지원, 개원 지원금, 디지털 피아노 기증, 다자녀 입학금 등(둘째 자녀부터 입학시 입학금 전액 지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